예제로 배우는 파이썬 표준 라이브러리

avatar
| Uncategorized

“더그 접근 방식의 천재는 주당 15 분, 모든 동기 프로그래머가 파이썬 표준 라이브러리를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. 더그의 가이드 투어는 완전히 전원 파이썬의 배터리로 스위치를 뒤집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” Python 3 표준 라이브러리에는 운영 체제, 인터프리터 및 인터넷과 상호 작용하기 위한 수백 개의 모듈이 포함되어 있으며 광범위하게 테스트되어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. 이제 파이썬 전문가 인 더그 헬만 (Doug Hellmann)은 간결한 소스 코드 및 출력 예제를 통해 파이썬 3.x 라이브러리의 모든 주요 영역을 소개합니다. Hellmann의 예제는 각 기능을 완벽하게 보여 주며 쉽게 학습하고 재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주간 블로그 시리즈의 인기 파이썬 모듈을 기반으로, 저자와 파이썬 전문가 더그 헬만은 “말하는”하지 “보여주는”에 초점을 맞추고있습니다. 그는 각 기능을 완전히 보여 주는 다운로드 가능한 예제를 통해 코드 동작에 대해 설명합니다.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두 버전모두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이렇게 자주 수행하려면 프로그램이 실행중인 Python 버전을 검사하고 클래스 또는 함수에 대한 가져오기 또는 다른 인수를 위해 다른 모듈 이름을 사용해야합니다. 프로세스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도구가 표준 라이브러리 외부에 있습니다. 이 책의 예제를 가능한 한 간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표준 라이브러리에만 의존하면서 Python 3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 모든 예제는 Python 3.5에서 테스트되었으며, 작성된 시점에 3.x 시리즈의 현재 릴리스이며 수정없이 파이썬 2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파이썬 2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예제는 예제별 파이썬 표준 라이브러리라는 책의 파이썬 2 버전을 참조하십시오. — 레이몬드 Hettinger, 고유 파이썬 코어 개발자 다시, 각 예제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을 유지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, 파이썬 2와 3의 차이는 각 장에서 강조되지 않습니다. 포팅 노트 부록은 가장 큰 차이점 중 일부를 요약하고 파이썬 2에서 3으로 이식 할 때 원조로 유용하도록 구성됩니다. 파이썬의 표준 라이브러리는 매우 광범위하며 아래에 나열된 긴 목재표에 표시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. 라이브러리에는 파이썬 프로그래머가 액세스할 수 없는 파일 I/O와 같은 시스템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기본 제공 모듈(C로 작성)과 많은 문제에 대한 표준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Python으로 작성된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일상적인 프로그래밍에서 발생합니다. 이러한 모듈 중 일부는 플랫폼 별 특성을 플랫폼 중립적 API로 추상화하여 Python 프로그램의 이식성을 장려하고 향상시키도록 명시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. 파이썬을 신은 경우이 책은 신속하게 완전히 새로운 기능 세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
이전에 Python으로 일한 적이 있다면 이미 시도한 모듈을 사용하는 새롭고 강력한 솔루션과 더 나은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. 표준 라이브러리 외에도 Python 패키지 인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별 프로그램 및 모듈에서 패키지 및 전체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프레임워크에 이르기까지 수천 개의 구성 요소 컬렉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